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로나19 아이들은 집에서
    엄마는 미술선생님/집에서 미술놀이 2020. 2. 29. 22:46

    요즘 아이들 집에서 뭐하나요?
    확진자가 내가 다니던 동내 사람이라고 하면 정말
    밖에도 못나갈꺼같아요.
    무서워서 쌀도 시키고 애들 마실것도 시키고
    온통 택배 배달인데 이마저도 끊기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의무적으로 비타민c 는 메가도스 까진 아니여도
    2000미리 정도는 먹어주는거 같습니다.

    아이들은 학교도 유치원도 못가고 집에서 엄마랑
    시름중이네요ㅡ

    그래도 시간이 좀 되서인지 쉬는 중에서도
    나름 규칙 적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오전중에 첫째는 혼자공부를 하고 책을 읽습니다.
    정해진분량 만큼요ㅡ같이 앉아있으면
    서로 스트레스 인지라ㅡㅎㅎㅎ 검사는 주말에만 합니다

    티비를 좀 봅니다.
    그다음 어제 택배로온 퍼니콘을 꺼내줍니다.

    한 한시간가량 놀고나서는 미술실겸 공부방으로 들어가 뒤적뒤적 찾아옵니다.



     

     

    꺼내와선 색칠하고 스티커도 붙이고 만드네요.

    다하고 다시 미술실에 갑니다.

    이번엔 대형 공룡을 들고 나옵니다.
    물감하고 싶다고 하네요.
    허나 제체력이 한계가와서 물감은 내일로 미룹니다

    그러니 찰흙을 꺼내옵니다.

     

    그러곤 두시간이네요ㅡ
    실컷 잘놀았지만 ~~ 많이 답답한지
    서로 투덜투덜 짜증냅니다.

    자~~ 아들들이 이러는 이유는 거의 두가지 입니다.

    배가고프거나 답답해서 짜증이 난겁니다.

    찰흙을 정리하고 노래틀고 100번 뛰기 놀이를하고
    댄스타임을 갖습니다.



     

    ㅎㅎㅎㅎㅎ

    이러고 이제 저녁먹고 잡니다.

    정말...하루가 긴거같아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시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